본문 바로가기
명언

지금 당장 시작 할 수 있게 해주는 명언

by 긍정적인흙더미 2022. 11.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를 시작한 지 일주일째 되는 날이네요.!

그전에 하자고 하자고 머리로만 생각을 했는데 시작을 했네요.

그래서 명언을 고를때

" 지금 당장 시작할 수있게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명언을 소개하자.! " 

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바로 소개해 드릴께요

 

이 글은 제가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였을 때 보여드린 글일 거예요!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였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였습니다.

이 글을 보고나서 바로 시작한 것 같아요. 새로운 목표를 세우거나, 새로운 삶의 꿈을 꾸기 위해, 결코 늦을때란 존재하지 않는다. 안녕하세요..! 앞으로 독서 리뷰 및 명언을 공유하겠습니다. 매

0703.tistory.com

 

새로운 목표를 세우거나, 새로운 삶의 꿈을 꾸기 위해, 결코 늦을 때란 존재하지 않는다.
- c. s. 루이스 -

저는 이 글을 읽고 바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우리가 새로운 목표를 세우거나 삶의 꿈을 꾸기 위해서는 늦을 때란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가 목표를 세우는데 늦었다고들 말하는데 목표를 존재하는 데에는 늦을 때란 존재하지 않는다.

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새로운 목표, 꿈을 꾸실 때에 늦었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바로 시작해보셨으면 해요..!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명확한 계획을 세우고 즉시 시작하라.
준비가 됐건 아니건. 이 계획을 실행에 옮겨라.

- 나폴레온 힐 - 

즉시 시작하라 그렇지만 계획을 세우고 시작하라.

준비가 안됬어도 실행에 옮겨라.

 

 

시작하고 실패하는 것을 계속하라.
실패할 때마다 무엇인가 성취할 것이다.
네가 원하는 것은 성취하지 못할지라도,
무엇인가 가치 있는 것을 얻게 되리라.
- 앤 설리번 -


시작하고 실패하는 것을 계속하라. 실패할 때마다 무엇인가 성취할 것이다. 

성취를 못하더라도 가치 있는 것을 얻게 되리라!

실패를 하더라도 계속 시작하고 반복하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것도 안 한 것보단

시작해서 실패한 것이 얻는 것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죠.!

 

행동하는 사람 2%가
행동하지 않는 98%를 지배한다.
-지그 지글러 -

행동하는 소수의 사람이 행동하지 않는 다수의 사람을 지배한다.!

그러므로 지금 당장 행동하자.!

 

 

시작이 반이다.

시작이 반이다!

라는 우리나라 속담에도 시작하라는 말이 나오죠.

 

오늘은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는 명언 몇 가지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여러분들도 시작하지 말지 고민하지 말고 바로 시작하세요.

망설이지 말고 바로 시작하고 실패도 하고 좌절도 겪게 보세요.

다시 일어나면 돼요.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세요. 

그러면 성공할 것이고 당신이 이룬 목표는 다 이뤄내실 것이고 여러분들이 꿈꾸시던 것 다 이뤄내 실 겁니다.!

무엇이 되었든 간에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