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보면 무조건 도움이 되는 명언

by 긍정적인흙더미 2021. 5.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듣고 도움이 됐었던 명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주에는 배움이 필요한 이유에 대한 동기부여 명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배움이 필요한 이유. 동기부여 명언

 

배움이 필요한 이유. 동기부여 명언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와 같이 명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어제 명언이 궁금하시면 보고 와주세요~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게 해주는 명언 지금 당장 시작 할 수 있게 해주는 명언 안녕

0703.tistory.com

 오늘은 제가 듣고 도움이 됐었던 명언,  기억에 남았었던 명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약자 강자 명언

 

 

 

약자가 강자를 이길 기회는
강자가 약자를 무시하는 순간이다.
그 순간이 절호의 기회다.

저는 이 말을 듣고 힘이 나서 더욱 열심히 행동하려고 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독서를 한다고 하였을 때 친구들, 주변 사람들이 무슨 콘셉트이냐면서 뭐라 했었는데요.

그때마다 혼자 조용히 독서를 했습니다. 지금까지도 계속하고 있고요. 

이 명언을 보면서 내가 이 사람을 이기겠다 라는 생각으로 조금이라도 책을 읽었던 것 같습니다.!

 

 

 

책 레버리지 

 

 

당신은 유일하기 때문에 당신보다 더 나은 사람은 존재하지 않는다.

 

저는 이 글을 책에서 보고 생각을 계속했습니다.

나는 유일하다 나보다 나은 사람은 없다.

그러니 자신감을 갖고 살자.라고 자기 세뇌를 한 것 같습니다.

저는 원래 자존감도 낮았고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 말을 듣고 바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존감이 낮아질 때 나보다 나은 사람이 없다. 나는 유일하다.라고 생각해보세요. 확실히 바뀔 것입니다.

 

 

두근두근 명언

 

 

 

진정한 친구 하나 있으면 성공한 인생이라고 한다.
나는 누구의 인생을 성공시켜준 것일까?

 

이 글을 읽고 "나도 누군가의 인생을 성공시켜주기 위해 진정한 친구가 되어주어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고 평소에 주위 사람들에게 못해준 것들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친구의 소중함에 대해 알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주위 사람들의 인생을 성공시켜주길 바랍니다!

 

 

헤르만 헤세 명언

 

 

우리의 내면에는 세상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세상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우리 자신들보다 세상 모든 일을 더 잘할 수 있는
누군가가 우리의 내면에 살아 숨 쉰다.
- 헤르만 헤세 -

 

 

우리의 내면에는 우리보다 세상 일을 더 잘할 수 있는 누군가가 우리의 내면에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안돼, 못한다는 말보다는 할 수 있어, 할 수 있다 라는 말을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누가 봐도 안돼 보여도 하면 되는 것이기 때문이죠. 우리의 내면을 깨우면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짧게 준비해보았는데요.!

제가 글을 볼 때 도움이 많이 됐었던 명언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보시고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