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언

듣고 읽으면서 실제로 도움이 됐었던 동기부여 명언

by 긍정적인흙더미 2021. 5. 31.

안녕하세요.

 

어제는 보면 무조건 도움이 되는 명언을 소개했었는데요!

보면 무조건 도움이 되는 명언

 

보면 무조건 도움이 되는 명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듣고 도움이 됐었던 명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주에는 배움이 필요한 이유에 대한 동기부여 명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배움이 필요한 이유. 동기부여 명언

0703.tistory.com

 

 

오늘은 제가 읽거나 듣고 실제로 도움이 됐었던 동기부여 명언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상처는 잊되, 은혜는 결코 잊지 말라.
- 공자 - 

 

 

상처는 잊되 은혜는 잊지 말라 예전에 저는 상처만 기억하고 은혜를 잊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이 글을 읽고 나서 저의 행동을 돌아보고 고치게 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상처만 기억하는 사람보단 상처를 잊고, 은혜를 기억해내는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나만이 내 인생을 바꿀 수 있다.
아무도 날 대신해 해줄 수 없다.
- 캐롤 버넷 -

 

저는 누군갈 절 위해 행동하기를 바라왔던 사람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이 글을 읽고 나서 아무도 날 대신해해 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제가 했습니다. 제 인생이니깐 바꾸는 것도 자기자신이 바꿔야 하는 것이죠.

 

 

단지 죽은 물고기들만이 물결을 따라 흘러간다는 것을 결코 잊지 마라.
- 말콤 머거리지 -

 

 

저는 이 전까지도 현재까지도 다 이렇게 하니깐, 이게 맞는 것이니깐 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사람들이 하는 것을 따라 하고 제 신념이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이제부터라도 바꾸려고 합니다. 

"사람들 이해서 다들 이렇게 하니깐, 이게 맞는 거니깐"이 아닌 제 신념대로 움직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다들 이렇게 하니깐 행동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러면 이 글을 읽고 자기 자신의 신념을 가지고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금전적 구걸에서 벗어날 수는 있어도,
인정의 구절에서 벗어나기란 쉽지 않다.
누군가를 진심으로 인정해주는 것은
그 사람의 삶을 채워주는 행위다.

- 두근두근中 -

저는 이제껏 살아오면서 말로만 인정한다고만 하고 진심으로 누군가를 인정한 적은 없는 것 같네요.

그렇지만 이 글을 읽고 누군가를 진심으로 인정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먼저 인정을 해야지 그 사람도 나를 인정해주기 때문이죠.

 

 

 

 

오늘은 이렇게 제가 듣고 읽으면서 실제로 도움이 됐었던 명언을 소개하였는데요.

여러분들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